관리자 페이지 알아보기



웹사이트 관리자(소유자, 운영진 그룹)는 관리자 페이지에서 사이트를 설정하고, 회원관리, 주문/배송 관리, 도메인 연결, 전자결제(PG) 설정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관리자 페이지 사용자 환경

  1. 1. 사이트명: 사이트 이름이 표시되며, 클릭 시 새 언어 사이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.
  2. 2. 디자인모드: 웹사이트 디자인 및 편집 가능한 디자인 모드로 진입합니다.
  3. 3. 사이트 미리보기: 클릭 시 새 브라우저 창으로 사이트가 열립니다.
  4. 4. 사이트 관리: 웹사이트 제작 및 운영에 필요한 관리자 메뉴입니다. 클릭 시 상세 설정 메뉴가 나타납니다.
  5. 5. 리소스: 고객지원, 아임웹 교육, 디자이너 찾기로 이동합니다.
  6. 6. 사이트 이름: 현재 사이트의 이름이 표시됩니다. 클릭 시 새 브라우저 창으로 사이트가 열립니다.
  7. 7. 연장/업그레이드: 사이트 사용기간을 연장하거나 버전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.
  8. 8. 나가기: 관리자 페이지를 종료합니다. 아임웹 내사이트 메뉴로 이동합니다.
  9. 9. 상세 관리자 메뉴: 디자인 모드와 같은 일부 메뉴를 제외하고, 메뉴의 상세 설정 항목들이 나타납니다.



사용자 관리하기


개요

내 사이트에 가입된 회원 현황을 파악하거나 상세정보 조회, 회원 생성 및 비밀번호 변경을 비롯해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. 뿐만 아니라 여러 사람이 함께 운영할 수 있도록 운영진을 설정할 수 있고 각종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발송되는 메일에 대해서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접근방법

  1. 내 사이트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합니다. 접속방법
  2. 왼쪽 메뉴에서 사용자 관리를 클릭합니다.
  3. 사용자 목록에서 회원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사용자 목록 관리 항목

1. 사용자 목록

사이트에 가입한 회원 목록이 표시되며, 회원 조회부터 추가, 수정, 삭제할 수 있습니다. 필요한 경우 회원을 그룹으로 묶어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.


애드파트너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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